부산/쏘~쏘~

[해운대] 비연 - 중식당

사막의 여우 2018. 7. 25. 07:25
반응형
해운대 신도시 재래시장 부근 식당골목에 비연이라는 중식당이 새로 오픈했다.
육풍이 있는 건물 1층이다.
꽤 크고 룸도 많아 모임하기 좋은 장소일 것 같다.
메뉴나 코스가 다양하게 있어서 가족 외식하기 괜찮은 장소일 것 같았다.

우리는 중국 음식점의 기본 요리로 각각 주문했다.
좀 미안하기는 하지만..
짜짱면,짬뽕,볶음밥, 돼지탕수육(소)..

탕수육은 요즘 유행하는 찹쌀탕수육은 아니지만 맛있었다.
약간의 바삭함과 쫄깃함을 같이 있어서 탕수육 양도 소짜리인데 다른곳에 비해 많은듯 했다.
모든 음식이 기본은 하는듯..
짬뽕은 해물탕 맛이 약간 나는 시원한 짬뽕이다.
짜장면과 볶음밥은 평범한 맛.
와 정말 맛있다 정도는 아니라도 괜찮았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맛도 좋지만 깨끗한 식당으로 가야지 아니면 탈이 날 수도 있어서 비연으로 왔는데 괜찮은 것 같다.
주차도 가능하고.
중식당인데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없어서 편했다.
우리가 오후 3시정도에 갔는데 꽤 손님이 있었다.
나름 깔끔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은 동네 중국집 치고 고급스러운 곳이라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