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쏘~쏘~

[해운대] 스시 림

사막의 여우 2017. 11. 22. 12:55
반응형
요즘 해운대 신도시 스시집을 자주 가게 되었다.
해운대 신도시 롯데캐슬 마스터 1차 아파트 뒷편에 스시림이라는 스시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봤다.

점심특선 런치 B와 새우튀김,단호박 고로케 단품 메뉴를 주문했다.
부근의 다른 스시집보다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이었다.
기본 스시외에 마끼와 고구마튀김,연어초밥,우동으로 구성 되었다.

1만원의 가격 대비 가성비 굿.
스시의 질도 나쁘진 않았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음식이 한꺼번에 다 나와 버려서 조금 순차적으로 내너 주셨으면 하는 생각이다.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아서 그런지 점심에 손님이 많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