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쏘~쏘~

[기장] 호타루 - 일본라멘

사막의 여우 2017. 11. 23. 15:40
반응형
기장 수산과학관 입구 부근에 호타루라는 일본 라멘집이 있다.
해운대 쪽에서 가게를 하시다가 몇년전  지금 위치로 옮겨서 1층은 호타루 라멘집 위에는 민박을 같이 운영하신다.
이 집은 다른 일본라멘집과 달리 멸치육수 베이스 일본라멘집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내 입맛에 다른 라멘들은 별로였지만 탄탄멘 하나만큼은 내가 먹어 본 탄탄멘 중에 가장 맛있었다.
그래서 종종 탄탄멘만 먹으로 자주 갔었는데 최근에 뜸하다가 오늘 갔는데 주인이 바뀐 것 같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주인장 아저씨는 안보이시고 젊은 남자분3분이 하고 있었다.
가게도 밝아지고 좌석도 늘었고 예전보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다.
메뉴도 많이 늘었다.
우리는 이 집에 오면 항상 시키는 미소탄탄멘에 계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여기저기에 메뉴와 호타루의 소개한 글들이 많이 붙어 있다.
예전과 뭔가 다르게 약간 바뀐 느낌이다.
드디어 미소 탄탄멘이 나왔다.
예전과 비쥬얼도 약간 바뀐 느낌.
맛도 달라졌다.
주인장이 바뀌신 것 같기도 하다.
예전보다 덜 맵고 좀 평범한 탄탄멘이다.
예전에 땀 흘리며 먹던 인상적인 맛이 아니다.

예전의 인상적인 탄탄멘은 아니지만 나쁘지는 않은 맛이다.
다른 덮밥류도 있고 하니 근처에 간다면 먹어 볼 만하다.
특히 탄탄멘 먹고 공기밥을 시켰더니 예전엔 그냥 공기밥이었는데 이번엔 불맛나는 차슈 조각이 얹어진 공기밥을 내어 주셔서 맛있었다
일본라멘 안 먹는 아이들 공기밥만 시켜주어도 한끼 식사가 될 정도이다.
아쉽게 깜박하고 사진을 못 남겼다.
하지만 예전에 느꼈던 좋아하던 탄탄멘 맛이 사라져서 아쉽다.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암해안길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