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유럽 맛집 & 숙소

[숙소]이탈리아 / 볼로냐 호텔

사막의 여우 2017. 2. 5. 11:33
반응형

1. Hotel Maggiore

 : Via Emila Ponente 62/3, 40133 볼로냐, 이탈리아

 

이탈리아에서 계속 실망했던 3성급에 룸이 50개정도 되는 호텔이라 망설였지만 리뷰가 괜찮아서 예약했다.

무엇보다 볼로냐 다른 호텔들에 비해 할인되어서 가격이 저렴했다.

가봤더니 호텔은 아주 깨끗하고 시설도 좋았다.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고 우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조식뷔페나 점심, 저녁 뷔페가 가격대비 괜찮은 거 같았다.

이 호텔식당의 파이가 유명한 모양이었다.

매스컴에 실린 기사를 액자에 걸어 두었더라.

그리고 우리는 마트에서 사온 음식을 먹으려고  포크랑 접시 몇 개 빌리러 호텔 식당에 가봤는데 조식뷔페가 괜찮아 보였다.

조식뷔페를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았다.

볼로냐의 메인관광지 안에 위치해 있지는 않지만 그리 멀지는 않고 버스 정류소가 가깝다.

트리플 룸에  기존침대 이용 시 12세 이하 어린이 무료라 우리는 트리플 룸을 70유로에 예약했다.

더블침대 + 싱글침대 이었다.

우리는 아이가 10,12살이라 더블침대에서 나랑 셋이 자는데 불편하지 않았다.

호텔에 무료 자전거를 대여해 주고 바로 옆에 대형 마켓이 있는데 싸고 아주 좋다.

마트 이름은 Esselunga이다.

마비스 치약이 로마에서 2.6유로정도 했던 거 같은데 여기는 75ml0.8~1.2유로이고 다른 전문가 치약도 2유로가 안 넘었다.

혹시 이태리 여행에서 출국 전 볼로냐 일정이면 이 곳에서 생활용품이나 소스 등 식재료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체크아웃하고 나올 때 미니 m&m  같은 초콜릿이 담긴 작은 유리병을 선물로 주셨다.

작은 거지만 아이들이무척 좋아 했다.

 

 

 

 

 

 

 

 

 

 

 

 

 

공감 꾹~ 눌러주세요.

**북경 스탑오버나 이탈리아&스페인 여행에 더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시면 답변 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