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쏘~쏘~

[부산 송정] 헬로 쭈꾸미

사막의 여우 2017. 4. 29. 11:17
반응형
예전에 방송에 출연한 걸 보고 집 근처이니 가봐야 겠다 생각하고 있었다.
최근에 동네 애들 친구엄마들과 같이 방문했다.
달맞이에 무료 주차공간이 유료 공영주차장으로 바뀌고 달맞이는 주차가 불편해서 다들 송정으로 간다.
송정은 일단 주차하기 편하고 송정에 괜찮은 카페가 많고 밥집도 많이 생겼다.
달맞이 상권은 죽어가고 송정 상권이 좋아진 것 같다.
세상의 모든 것들은 어떤 계기든 이유에서든 멈춰있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하고 이동하는 것 같다.
쭈꾸미+피자 세트메뉴가 엄마들 모임에 점심으로 먹기 괜찮은 구성이다.

맛은 특별하진 않고 주변 쭈꾸미 체인점에서 맛 볼 수 있는 매운 불향나는 쭈꾸미 볶음이다.
고르곤졸라와 안 어울릴 것 같지만 매운 쭈꾸미를 싸서 먹으면 괜찮은 조합이다.
고르곤졸라 파자는 설마 직접 만드시는 건 안닐 것 같고 저의 개인적 생각으로는 근처 일본 식자재 도매상에서 판매하는 그런 형태의 냉동 고르곤졸라 피자를 데워서 주시는 것 같았다.
나쁘진 않았다.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다.

매운 것이 당길 때 가볼만한 곳이다.
방송에 나온 것 처럼  특별한 소스를 위해 연구를 거듭해 나온 독특한 양념의 특별함은 잘 모르겠더라.
주변에 흔히 맛 볼수 있는 무난한 쭈꾸미 볶음 맛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