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메뉴판

[해운대]혼다 라멘 -장산역

사막의 여우 2018. 10. 25. 19:50
반응형
한국에선 일본 라멘이 비싼편인데 장산역에 저렴한 일본라멘 집이 생겨서 지나가다 들어갔다.
기본 혼다 돈코츠 라멘 단품이 4,900원이니 얼마 전 먹은 일본 라멘에 비하면 반값 이하이다.
이런 가게의 특징답게 입구에 자동 주문 시스템이다.

결재하고 자리 잡고 앉으면 직원이 가져다 준다.
거품을 뺀 시스템이라 맛이 괜찮으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하고 1만원 넘는 일본라멘 집들에 거품이 많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매운 혼다라멘 세트를 주문.
기본 혼다라멘 말고는 다 세트만 가능하다.
세트라해도 밥과 작은 샐러드 같이 나오는 정도이다.

맛은....
일단 면이 그냥 한국 분식 집 생면국수 면이었다.
전혀 꼬들하지 않고 약간 퍼져있었다.
일본라멘 면과는 거리가 있는 면 식감이었다.
다음 국물은...
인상적이지 않고, 깊은 맛 없고, 약간 심심.
이상하게 김 때문인지 한국 잔치국수 맛이 약하게 느껴진다.
딱 그정도이다.
재 방문 의사는 없다.
전국 체인점 일본라멘 집인데 가격이 싼 것 말고는 그다지 메리트가 없다.
반응형